본문 바로가기
읽고

레드브레스트

by 민트. 2015. 2. 22.
반응형


레드브레스트
국내도서
저자 : 요 네스뵈(Jo Nesbø) / 노진선역
출판 : 도서출판비채 2013.03.10
상세보기


오래전에 구매했는데 이제야 다 읽었다. 한번에 읽기 좀 산만했다. 아름다운 문체라고 하는데 사실 원서가 아니라 그것도 잘 모르겠다. 이해안되게 붙여진 단어들도 있어서...

그럼에도 재밌게 읽었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궁금해서 빨리 읽힌다. 여느 추리소설처럼. 


근데 나쁜 형사 한명이 내부에 있는데 그 사람의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다. 아무래도 시리즈라 그런지.. 다음편에선 잡히려나. 나쁜놈 ㅜㅜ


노르웨이의 역사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독일과 소련 사이에서..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싸워야 했던 나라였구나. 역사는 승리자에 의해서만 쓰여진다.. 맞는 것 같다. 당시에 그 삶을 겪어보지 않았다면 모르는 거겠지. 


내용이 길어서 그런지 이름이 자꾸 헷갈렸는데 초반부를 다시 한번 보면 더 재밌겠단 생각이 든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