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

여행을 떠나는 서른한 가지 핑계

by 민트. 2014. 2. 26.
반응형

여행을 떠나는 서른한 가지 핑계

작가
여행자들
출판
북인
발매
2012.08.03



오랜만에 전자도서관에서 뭐 빌려볼거 없나 찾던중

지금의 내 기분을 달래줄것같은 제목에 끌려 보게 됐다.


누구나 여행을 떠나는 이유는 비슷하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현실의 삶이 버거워서 모든걸 던져두고 싶어서 연인과 싸워서 아니면 그냥,이라도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이유는 다 비슷하구나 라는 것에 위안을 얻는다.


나만 특별히 모난 사람은 아니었다는것에 새삼 안도랄까.

어딘가 떠나고 싶지만 그럴 수 없을때 글 하나씩 읽어보면 좋을 것 같다. 역시 책의 큰 장점은 간접체험이니 그렇게라도 정신적 여행을 다녀오면 좋을테니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