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저것

마스크팩 이물질 ㅋㅋㅋ

by 민트. 2018. 10. 17.
반응형



첫 사진에 가운데 머리까락 낀 것 같은 게 있어서 뭐지 했는데 뒤짚어보니 이물질이 또 있음 ㅋㅋㅋㅋㅋ 콜라겐마스크팩이라고 해서 샀구만..

첨에 그냥 떼고 쓸까? 했다..
근데 뒤짚어 보니 또 있어..!!! 이정도 이물질이면 저걸 만든 곳이 어떨지 싶다.. 믿고 쓸 게 없다.

아 근데 홈쇼핑에서 산거라 고객센터 전화하니까 개봉 중에 들어갔을 경우는 없냐고 그러대... 내가 그람 저 사이에 이물질을 끼우냐.. 어이가없어ㅋㅋㅋ 내가 왜??? 뭘 위해서???

이제 마스크팩도 못쓰겠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