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보토 쿡에어 5L 에어프라이어로 해본 요리초보의 음식

by 민트. 2018. 10. 20.
반응형

​​
도착하고 구울 재료가 냉장고에 없어서 닭가슴살 구워봄.
그치만 내가 산 닭가슴살은 슬라이스가 된거여서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게 더 촉촉함.

담날엔 스팸도 구워먹어봤는데..
딱히 에어프라이어라서 좋은건 모르겠다.



탕수육을 데워먹어봄. 맛있었다.



비비고 매운 왕교자랑 김말이~
180도에서 10분 조리했는데 김말이는 덜익어서 조금 더 돌려줬었다. 담에는 좀 익숙해져서 딱 알맞게 구워짐.
비비고 매운 왕교자 존맛탱 ㅋㅋ



치킨너겟과 생마늘을 구워봄.
180도 10분은 기본인듯. 결과적으로 2분정도 더 돌렸지만.
마늘은 5분정도 지났을때 넣었다.
치킨너겟도 맛있었는데 진짜 의외로 통마늘이 짱맛있음.


내일은 아예 야채를 구워먹어야겠다.
브로콜리 새송이버섯 당근 양파 애호박 :)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걸로 ㅜㅜ

암튼 에어프라이기는 요알못인 나에겐 딱인 제품같다.
특히 재료만 투하해놓고 돌려놓은 후에 씻고 먹으면 되니까 퇴근후에도 간편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