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저것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달았어요

by 민트. 2019. 4. 30.
반응형

어제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 수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사실 예전에 사이트에 달 수 있다는건 알았는데 제 블로그에 직접 게재하는건 처음이네요. 어제 신청해서 오늘 승인 받았어요! 오래 걸린다는 분도 계신데 저는 하루만에 승인완료 됐더라구요.

메일로 구글애드센스 승인됐다는 소식을 받았어요


신청하는 게 어렵진 않으니 아직 구글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설정하지 않으신 분들은 신청해보세요.  https://www.google.com/adsense/

 

웹사이트로 온라인에서 수익 창출 | Google 애드센스 – Google

Navi Series 일본의 온라인 디렉토리가 지역 업체를 홍보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Kenji Shinjo 씨는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가 성공하도록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ww.google.co.kr

신청 후 완료되면 티스토리 관리자에서 플러그인에 소스삽입하면 자동 게재됩니다.
바로는 아니고 최대20분정도 기다려야해요.

광고가 게재 된다고 해서 바로 수익이 발생하는건 아니겠지만, 기왕 포스팅 하는거 용돈벌이도 되면 좋겠죠?
티스토리 블로그도 깔끔하게 업데이트 되고 하니 저도 이제 신나게 블로그를 운영해봐야겠어요.
우리 같이 재밌게 블로그 해봐요~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자비로운 하트도 꾹 눌러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