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돈모으기

오랜만에 빗썸들어갔더니 수익률 131% ㅎㅎ

by 민트. 2020. 12. 21.
반응형

2018년이었나.. 한참 비트코인 유행했을때 나도 한번 해보고싶어서 가입했다가 방치해둔 빗썸.

그때 3만원정도 넣었던거같은데 어느날 들어가봤더니 6천원정도밖에 없어서 포트폴리오를 재구성 했던 것 같다. 

6천원 사서 수익 8천원 뭔데. ㅠㅠ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수익률이 소액투자에서 일어남...ㅋㅋㅋㅋㅋ 

 

 

 

사실 투자라고 하기도 좀 그런게, 비트코인에 대해선 아무것도 모르고.. 빗썸 할줄도 모른다. 그래서 저걸 어떻게 빼야하는지도 모름...

이더리움 수익률 215%뭔데;; 대박이다...ㅋㅋ 저게 뭔지 알고 사놨는지도 모르겠다. 

 

 

 

 

비체인은 60원 사서 177원..ㅋㅋ 수익률은 높은데 막상 금액은 너무 소액이라 꺼낼수도 없을듯.

그와중에 비트코인을 제일 많이 사놔서 4944원 매수금액인데 평가금액이 10,475원.. 대박인데. 이걸 만원대로만 샀어도 쏠쏠했을텐데..

하지만 아직도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매수하기가 좀 그렇다.

 

 

리플은 돈이 그냥 사라진건가. 대체 왜 있는지 모르겠다. 코인도 상장폐지 되는건가.. 모르겠다 너무 작아서 안보이는건지 ㅋㅋㅋㅋㅋ 

코인에 대해서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저게 뭔지...

 

아무튼, 요즘은 공부할것도 많고 알아야 할 것도 많은 세상인듯하다. 어디에든 투자를 해놓으면 좋긴 한듯. 특히 폭락했을때. 

비트코인도 폭락했을때 좀 사놨으면 지금 웃고있었을텐데 지금은 너무 올라서 또 들어가기가 힘들어졌다. 잘 모르기도 하고.

주식이나 잘 해야지. 암튼 수익률이 좋아서 한번 인증해봤다. 아마도 이건 앞으로도 그냥 두지 않을까...싶다. 혹시 모르지 진짜 많이 올라서 10만원 되어있을지도...+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