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저것

국민지원금 배달특급 되네요.

by 민트. 2021. 9. 16.
반응형

국민지원금 받았어요.

지원금을 받으면 동네에서 이것저것 사먹어서 좋아요.

이번에는 배달특급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어요.

 

 

가서 사먹는것도 좋지만

배달 서비스 너무 편하잖아요...

 

경기지역화폐가 가능한 배달특급..

예전에 설치만 해놓고 사용은 안해봤는데,

이번에 국민지원금으로 쓸 수 있다고 해서

한번 결제해봤어요.

 

 

쿠폰 4000원을 주길래 사먹은 부어치킨 맛쇼킹

배달비가 4000원이라 배달료공짜로 먹었네요

 

순살로 시켰고 양이 꽤 많았어요~

아직 남아있는데 사진 보니까 땡기네요 ㅋㅋ

 

 

한입으로 먹기 딱 좋은 사이즈로 맛도 괜찮았어요^^

 

국민지원금이 배달특급 결제 되니 정말 좋네요.

알차게 잘 써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