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영화

영화 <기적> 방심하다 오열하는 영화 맞네

by 민트. 2021. 12. 23.
반응형

 

넷플릭스에 떠서 무심코 보게 된 영화 <기적>

홍보했던 걸 알았었기 때문에 영화에 대해서는 얼추 안다고 생각했다. 정말 무심코 봤는데 근래 들어서 이렇게 울었던가 싶을 정도로 울었다. 엉엉. 

 

다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무난하게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스토리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고 해야하나.

이 영화는 사랑에 대한 얘기같다. 가족에 대한 사랑. 

말하지 않아서 생긴 오해로 거리를 두던 부자관계. 하지만 그들도 서로 깊이 사랑하고 있었고 누나와 동생의 남매간의 우애야 말할 것도 없고... 그로 인해 밝혀지는 사실들로 인해 깊은 감동을 받는다. ㅠ_ㅠ 누나

 

깨알같이 나오는 준경과 라희의 러브스토리도 재미있었다. 괜찮은 남자를 알아보는 야무진 라희의 능력. 본받고싶다. ㅎㅎ 엉엉 울었지만,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좋은 기억으로 남는 영화. 연말에 보기 딱 좋은 영화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