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금주일기

[금주일기 15일차] 시간 빨리 가네

by 민트. 2022. 3. 15.
반응형

7일차 일기까지만 쓰고 안썼다니.
시간이 그렇게 빨리 지나갔다니!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 아, 중간에 대선이 있었구나.
근데도 술 잘 참았다. ㅋㅋ

2월 28일부터 시작해서 오늘이 3월 14일.
15일차. 햇병아리.


어플에 매일 기록하고 있는데, 이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다가도 때론 의지를 다지게 하기도 한다. 사실 단주 결심 하고나서 마트에 안갔다. 요즘 장보기는 배달로도 다 되니까. 괜히 가면 주류코너에 갈까봐.
근데 어제 마트에 다녀왔는데, 술을 구매할 생각은 나지 않았다.
아예 생각을 안해서 그런가.
한번 끊기로 결심하니 단주가 어렵진 않다. 약간 패턴대로 사는 스타일인데 내 일과에서 술을 빼버리고 다른 것으로 바꾸니 생각을 안하게 되는 듯.

나 말고 또 술 끊으려고 하는 사람이 있나하고 검색했는데 의외로 단주일기 쓰는 사람이 많았다.
그리고 단주 일기가 도움이 된다는 글도 많았고.

나도 꼭 평생 단주 해야지. ㅋㅋ
아직 한달도 안되서 쉽네마네 하는 것도 우스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1년 후, 10년 후에도 계속 해야지. 쭈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