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영화

영화 언차티드 - 생각보다 재밌는데!

by 민트. 2022. 5. 28.
반응형

 

영화 언차티드의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저는 그냥 주접떨 예정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61476 

 

언차티드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플스 게임 언차티드는 플스를 처음 접하면 처음 하게 되는 게임으로 매우 유명한 게임이다. 사실 난 게임은 좋아하는데 잘 못하기도 하고 멀미나서 유튜브에서 게임영상만 보긴 했었다.

아무튼, 영화로 나온다고 해서 기대하기도 했고 톰홀랜드가 주연이라고 해서 더 기대했는데 평점이 생각보다 낮아서 재미없나 생각만 하고 있던 중...

내가 갑자기 톰홀랜드에 빠져서(그 전에는 이정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보게 됐다.

 

이제 25살인 톰홀랜드. 너무 귀엽고 잘생겨졌다..^^ 스파이더맨 1 볼때만 해도 마냥 귀여웠는데. 

 

톰홀랜드 위주로 사진저장함

어릴때부터 뮤지컬 빌리엘리어트도 하고 스파이더맨도 하고..언차티드를 보면서도 느낀게 액션영화에 딱 맞는 배우인 듯 하다. 날렵하고 움직임이 좋음. 보니까 2008년정도에 빌리엘리엇 뮤지컬을 했다는데 나도 그때쯤에 런던에서 뮤지컬 빌리엘리엇을 봤었는데... 톰은 아니었던 듯. 내가 본 빌리는 찰랑거리는 금발이라 턴할때 금발이 휘날리는게 인상깊었기 때문에... 빌리엘리엇도 뮤지컬로 한번쯤 봐야 할 작품이다. 꽤 앞쪽에서 봤었는데 보고 난 후 감동받아서 기립박수 침. 당시에 뮤덕이라 뮤지컬을 많이 봤지만 그렇게 기립박수가 절로 나온적은 첨이었다

 

암튼 다시 언차티드로 돌아와서...

그냥 가볍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영화인 것 같다. 일단 톰 보는게 너무 재밌음. ㅋㅋ

2탄도 나온다고 하는데 속편 당연히 볼 예정.

 

긴머리로 홍보활동 중인 듯 한데.. (새 영화 찍는가봄) 언차티드 헤어스타일이 더 좋다..... 네이슨 외모가 더 취향. 

조만간 언차티드 다시 봐야겠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