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저것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임팩트액 캣

by 민트. 2022. 5. 30.
반응형

울 고양이는 다섯살인데 매달 심장사상충약을 발라주지 않았었다. 이유는 집에 모기가 없어서였는데, 작년에 병원에서 매달 사상충약 발라주라고 했지만…나도 모기를 안물리는데.. 라고 생각하고 넘어갔다; 병원 갈때만 발라줬던 것 같다.

근데 올해는 날벌레가 한둘씩 보이길래 혹시 모기도 나타날지 몰라 발라주기로 결심.
동네 약국에서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주세요! 하고 사온 임팩트액 캣이다. 몸무게4kg부터 8kg까지 사용가능.
울 고양이는 6.3kg ㅋㅋ



한 팩 사면 세 개가 들어있다. 3개월치.
매달 30일에 발라줄 수 있도록 알람설정도 했다.

사상충 뿐 아니라 진드기예방도 된다.
고양이는 심장사상충에 감염되면 치료가 안된다고 들어서 꼭 예방을 해주어야 한다고 들었다. 근데 이제서야 해주는 나; 갑자기 미안하네.. 근데 정말 모기가 없다구..
하지만 진드기예방도 된다고 하니 매달 발라주긴 해야겠다.


낱개 포장되어 있고 뚜껑을 돌려 따면 바로 바를 수 있다.
바스락 소리가 나니까 궁금해서 다가옴 ㅋㅋ
곧 너한테 바를거야 ㅋㅋ


병원에서 봤던 기억으로.. 뒷통수에 발라줌.
대부분 목뒤 그루밍 할 수 없는 위치에 발라주면 된다고 함.
털을 잘 벌려서 발라주었다.

이쁜 울집 냥이

뭔가 당한 것 같은데 뭔지 모르겠고 약간 빡친상태 ㅋㅋ
이제 매달 겪을일이란다. 익숙해지렴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