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드라마

넷플릭스 기묘한이야기(스띵) 시즌4 7화 대박 전율 (스포있음)

by 민트. 2022. 6. 1.
반응형

 

넷플릭스 가입과 거의 동시에 보게 됐던 기묘한이야기(Stranger things).

시즌1이 엊그제 같은데 2016년도였다는 것에 놀랐다. 하긴 시즌1때 주인공들은 그냥 봐도 애기들이었는데 어느순간 확 커버렸어.

그리고 이번 시즌4에서는 뭔가 공포가 더 추가되서 무서워서 못보고 눈감고 지나간 장면도 있음. ㅋㅋ

 

 

이후 스포일러 있음. 

 

 

 

이번 시즌에서는 호퍼 구출작전, 엘의 능력찾기, 호킨스아이들의 모험으로 나눠져있는데 주인공들이 함께 모여있지 않아서 아쉽긴 했지만 각 에피소드들이 흥미로워서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정말 아무 생각없이 보고 있다가 7화 보고 소름. 

 

 

그동안 궁금했던 왜 호킨스인가, 왜 엘인가, 왜 저 무서운 세상이 있는건가에 대한 답이 이번 시즌4 7화를 보고 해결됐다. 난 정말 그렇게 답이 나올줄 예상도 못했지! 와 최근에 이렇게 완벽한 서사의 드라마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소름돋음. 정말로...

2부가 7월1일이어서 그나마 다행이지 또 한참후에 나오는거였으면 큰일날뻔..!

 

아무튼, 베크나의 정체가 001이었다니. 애초에 사람이었었다니. 너무 놀랐다. 그리고 모든건 그로부터 시작했다는 것도 너무 놀랍다. 와 봉인해제 한게 엘이었어. 그리고 반전된 세상으로 보낸것도... 그래서 엘이 막을 수 있었던 거구나. 진짜 7화 끝나고 입이 떡 벌어짐. ㅋㅋ 정말 주변에 안본 사람 있으면 보라고 얘기 중이다. 나도 시즌1부터 다시 볼 예정. 2부 나오기 전까지 내용 이어지게 복습해야지. 

그동안 그냥 별 생각없이 봤었는데 알고 보면 나름 또 재미가 있다는 걸 최근에 느껴서 또 봐도 재미있을 것 같다. 아니 더 재미있을 것 같다. 

 

기묘한이야기 안본 사람 있으면 꼭 보라고 말해주고 싶다! 후회하지 않을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