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저것

양지다이어리 2023 유즈어리(Usually) 25A 골든라드 구매후기

by 민트. 2023. 1. 20.
반응형

양지다이어리 유즈어리 25 골든라드 구매했습니다.

매년 다른곳에서 다이어리를 구매했었는데 올해는 다이어리를 아이패드 굿노트에 써볼까 하다가 양지다이어리 광고를 보고 급하게 질렀어요. 제꺼 사면서 부모님 것도 같이 구매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엄마는 똑같이 유즈어리25 레드, 아빠는 엘리트25로 사드렸답니다.

 

 

양지다이어리를 내돈주고 구매하는건 처음인데 배송오기 전부터 기대되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도 많이 찾아봤어요. 보니까 매년 양지다이어리 같은 시리즈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10년 이상 쓰신 분들도 계시고.

오래 썼다는건 그만큼 만족스러워서 그런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다이어리를 매년 구입했지만 같은곳에서 구매하는건 2년정도밖에 안됐거든요.

 

받아보니 기대했던것보다 더 좋았어요. 종이질도 마음에 들고, 구성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올드한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이제 나이가 어느정도 들어서 그런건가? ㅎㅎ 예전엔 예쁜 일러스트 그려져있는 다이어리를 골랐는데 이제는 이런 실용적인 디자인이 좋더라구요. 내용을 알차게 넣을 수 있고 또 생각보다 더 예뻐요.

 

하단에 써있는 이런 문구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냥 지나칠 수 있지만 이렇게 한줄 문구를 하루하루 읽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표지가 이태리 수입원단이라고 하던데 자꾸 만지고 싶은 재질이더라구요. 

 

이렇게 지도가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도 보는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실물 지도를 보기가 쉽지 않은 세상이다보니 뒷장에 지도가 있다는 것도 선택하는 데 한몫했어요.

 

세계전도도 있어요. 

경조문, 수례서식도 있고 옆에는 연령대조표도 있어요 이런거 요즘에 정말 보기 힘든데 좋은 것 같네요.

 

마지막 페이지까지 전철노선도로 알차게 채운 양지다이어리.

 

 

받자마자 내년 다이어리도 양지다이어리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편하게 끄적거릴 수 있고 쓰고싶게 만드는 것 같아서 매일 일기를 쓰는 중입니다.

제가 태어나기도 전에 생긴 회사던데 죽을때까지 망하지말고 다이어리를 생산해줬으면 좋겠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구매한 사이트 링크걸어둡니다.

2022년 말까지 구매를 했으면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했을텐데 지나버려서 이벤트 참여는 못하겠네요. 내년에는 미리 구입하고 이벤트도 참여해봐야겠어요 :)

 

 

양지다이어리 2023 유즈어리25A 본사 공식몰 : 양지사

[양지사] 양지다이어리 공식 스마트스토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