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저것

다이소 만년 탁상 캘린더 구매후기

by 민트. 2023. 1. 20.
반응형

내돈내산 다이소 만년 탁상달력 구매후기입니다.
가격 천원이구요.

이렇게 날짜가 작성되지 않은 만년 달력입니다.
올해는 탁상달력이 없어서 사야되나 했는데 막상 사기는 아깝고 해서 버티던 중이었는데 다이소에 이런 탁상달력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열심히 날짜를 적어줬어요.
은근히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더라구요.

세워두면 이렇게 가로로 긴 형태예요.
오른쪽엔 체크리스트가 있어서 해야 할 일 적어두면 좋겠더라구요.

탁상달력에는 주로 이렇게 날짜 가는걸 표시하는데 저는 이렇게 표시해두는게 익숙해져서 안하면 뭔가 아쉬웠는데 앞으로 다이소 탁상달력을 이용하면 되겠어요. 단순 표시용이 필요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딱 12장이라 1월부터 12월까지 표기하면 끝이니 올해 말쯤에 재구매 하는걸로 해야겠네요.

한번에 날짜 기입하는게 힘들면 한달마다 표시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무튼 여러모로 활용가능하고 무엇보다 천원이라는 점이 마음에 드는 달력이네요.

저처럼 탁상달력이 필요하긴 하지만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이소에서 만년 탁상달력 구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