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돈모으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 카카오뱅크로 입금

by 민트. 2023. 7. 28.
반응형

와, 블로그 시작하고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았다.

포스팅을 자주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서 구글애드센스를 적용해놓긴 했는데, 몇년만에 받은듯. ㅋㅋ

아무튼, 100달러가 되면 입금받도록 설정해두었다.

 

 

그리고 지금한다는 메일이 와 있었다.

근데 24일쯤이었나? 왜 입금이 안될까 고민하던중에 혹시 뭐가 잘못됐나 싶어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로 지급관련 문의를 해보니 이런 메시지가 왔다. 음 예전에 다른 블로그에 있던 정보를 보고 입력했던 것과 조금 달라서 아래 내용으로 다시 설정했다.

 

구글애드센스 카카오뱅크로 입금받기

 

그런데, 정보를 바꿔서 그런건지, 아니면 조금 기다리면 됐던건지 다음날 입금이 됐다.

5달러가 제외된 96.64달러 입금!!

취미삼아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로 수익까지 얻으니 기분이 좋았다.

첫 수익금이니 더 소중 💕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주는 못하더라도 뭔가 생각나면 글을 올려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