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일상생각

도서관에서 빌린 책에 밑줄, 낙서, 접기 하지 맙시다. 자기책도 아니면서.

by 민트. 2019. 8. 17.
반응형

도서관에서 빌린 책에 왜 밑줄 그으면서 읽는건지 난 도대체 이해가 안간다.

심지어 책을 계속 접으면서 읽음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

그럴거면 사서 읽어... 돈이 그렇게 없나? 그렇고 밑줄 쳐가면서 읽고 싶은 책을 왜 공공 도서관에서 빌려읽는지...

이렇게 개념이 없어서 어떻게 하나 몰라. 

참 이기적인 인간들 많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찍을 수 밖에 없었음...

접힌 부분은 내가 다 펴면서 읽겠지만 저걸 다 지우면서 읽어야하나 싶네..

이런건 반납할때 확인하면 좋겠지만 요즘엔 또 기계로 자동반납이 가능해서 이런 무개념 인간들이 더 판을 치는 거 같네.

쓰다 보니 더 열받는다 ㅋㅋ 

 

 

도서관 이용하시는 분들 제발 좀 책 깨끗하게 보자구요.

이건 내 책이 아니잖아요? 다 같이 보는 책이잖아요?

이정도로 더럽게 읽을거면 제발 좀 구매하시길... 작가분한테도 그게 예의가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